티스토리 뷰

반응형

■ 장가계 8월 9월 10월 날씨 체크

장가계 8월 9월 10월 날씨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중국 장가계 천문산 풍경은 매우 아름답다고 소문이 나있는데요. 요즘에는 저가 항공, 저렴한 항공권 등을 이용해서 많이 가시는 듯 합니다. 그럼 바로 장가계 날씨를 알아보겠습니다.

 



해외 여행을 가게 되면 여행 최적기 계절이 있습니다. 이곳의 최적기 계절은 9월부터 11월까지라고 하는데요. 가시기 전 미리 기후 등을 체크해서 가야 멋진 풍경과 천문산 등을 보실 수가 잇을 듯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본문을 참조해 주세요.

 

장가계 8월 9월 10월 날씨 썸네일

□ 장가계 8월 9월 10월 날씨 TIP

온도 그래프 사진

 

이 시기에는 매우 덥다고 하는데요. 30~35도를 넘나드는 더위가 시작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비를 만날 가능성도 있는데요. 따라서 우의나 우산 등을 가져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안개가 끼는 날도 있고, 비가 오는 날도 있기 때문에 맑은 하늘에 가기 위해서는 운이 따라야 하는 듯 합니다.

 

 

 

 

이 때부터 조금씩 선선해지기 시작하는데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최고기온은 30도 내외를 보이고, 최저는 20도 초반을 보이는 것 같습니다.

 

- 10월 및 기타 팁

 

이 달은 맑은 날이 16일 정도 되고 비오는 날은 4일정도 된다고 하네요. 낮기온은 최고 28도 정도이며 최저는 10도 초중반정도를 유지합니다. 따라서 조금은 쌀쌀할 수도 있으니 계절에 맞게 옷을 챙겨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중국 풍경

 

천문산, 기타 관광 명소 등 풍경이 아름다운 곳인데요. 산 지형 이긴 하지만 케이블카나 보도 등을 이용해서 올라가기 때문에 일반 흙을 밟는 경우는 많지 않다고 합니다.

 

중국 여행 계획을 세울 때 주의해야 하는 부분은 노동절과 국경절을 피해야 하는데요. 노동절은 5월 1일이고, 국경절은 10월 1일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이 기간은 웬만하면 피해서 가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오늘은 장가계 날씨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이였습니다. 보통 여행 계획을 세우려면 최소 한두달전에는 미리 잡아놔야 좀더 저렴하게 가실 수 있는 것 같은데요. 잘 준비하셔서 중국 관광 명소인 이곳을 잘 보고 오시기 바랍니다.

 

[정보글/생활 크랙!] - 비행기 수화물 규정 및 무게 체크하기!

[정보글/생활 크랙!] - 홍콩 여행지도 확인하기

[정보글/생활 크랙!] - 해외여행 상비약 확인하고 가져가기!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