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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슨 서비스센터 이용정보
2017. 11. 12. 03:30
요즘에는 직구 등으로 다이슨 제품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무선 청소기, 헤어 드라이기 등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망가졌을 때, 어떻게 대처를 해야 하는지 잘 모르는 분들이 계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이슨 서비스센터 이용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방법은 대략 두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직접 연락해서 방문서비스 등을 받거나 다른 하나는 직접 찾아가는 것입니다.
다음은 다이슨 서비스센터 관련 내용입니다.
코리아 회사로 연락을 하려면 a/s관련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자신의 시리얼 번호를 미리 알고 계신다음 연락했을 때 말씀을 드리면 해결이 가능합니다. 다만, 만약 방문 서비스 등을 받게 되면 출장비 같은 것이 나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외에 기타 부속품이나 소모품 등의 구매도 가능하다고 하며, 운영하는 시간으로는 평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운영이 된다고 하니 해당 시간 내에 연락을 하시면 될 듯 하네요.
그리고 기타 보증서는 정식 수입원에서 샀을 경우 출고 당시 자동적으로 등록이 되어 있다고 하네요.
방문해서 고치는 방법
현재는 동부대우전자가 수리를 맡고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해당사 홈페이지를 찾은 후 하단 부분에 보시면 '센터 찾기'가 있습니다. 이곳을 통해서 찾기가 가능한데요.
먼저 세팅을 '다이슨 코리아'로 맞춘 후 찾으시면 전국에 있는 센터가 나오게 됩니다. 보시면 위치 및 현재 고객들이 많은지 적은지 등등을 파악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주차장이 있는지 등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미리 수리를 맡기기 전 연락한 후 가시거나 사람들이 많은지 등을 파악하고 가보시면 될 듯 합니다. 운영하는 시간은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이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라고 합니다.
[찾는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위 사진은 위치 및 현재 고객 현황을 보는 안내입니다.]
지금까지 다이슨 서비스센터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무선 청소기, 헤어 드라이기 등이 망가졌다면 얼른 해결이 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