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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이 이용하고 있는 카드가 분실되었거나, 마그네틱이 망가졌거나, 유효기간이 만료가 될 때쯤 다시 발급을 받아서 사용해야 하는데요. 간간히 하는 일이기 때문에 방법을 알고 계신분은 얼마 되지 않으실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kb 국민카드 재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어디에서 하며, 어떻게 해야 하는지 등등 이러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kb 국민카드 재발급에 대한 내용입니다.

kb 국민카드 재발급 관련안내

만약 도난분실을 당했다면, 해당 회사의 고객센터를 통해서 신고와 즉시 다시 받을 수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업점 방문, 인터넷 등에서도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만약 자신이 잃어버렸던 것으로 통신요금이나 자동납부를 신청하여 사용하고 있었다면, 자신이 이용하고 있던 통신사로 이야기를 해주어야 한다고 합니다.

 

 

다시 받는데 비용은 내야 할까요?

비용은 따로 부담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이것은 카드사에서 부담하고 해당사 홈페이지나 고객센터 영업점, 은행지점 등을 통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다시 받은 후 이용금액 확인서는 자신이 이용하고 있는 주민등록번호를 기준으로 하여 별도로 발송하고 있다고 합니다. 만약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 확인서를 재발급 받기를 우너한다면 고객센터나 홈페이지 등을 통해서 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혹은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 등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kb 국민카드 재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그렇게 복잡한 과정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잘 참고하셔서 문제가 해결 되셨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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