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오사카 라피트 시간표 체크!

오사카 라피트 시간표 알아보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일본 여행을 가면 오사카 관광을 많이 가실 텐데요. 보통 자유 여행을 하게 되면 호텔, 숙소, 비행기 표 예약 등 여행지 정보를 알아봐야 합니다. 그 중 오늘은 오사카 라피트 시간표 체크를 해보겠습니다.

 



보통 공항에서 내리면 난바역까지 가게 되는데요. 난바역까지 가장 빠르게 가는 길 중 하나가 라피트를 이용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외에 공항 철도, 리무진 등을 이용하셔도 될 텐데요. 일본 난바역까지 가기 위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오사카 라피트 시간표 썸네일

□ 오사카 라피트 시간표 Check!

how to enjoy osaka 홈페이지 가는법

 

우선 일본에서 운영하고 있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how to enjoy oskaka"를 네이버에서 검색하셔서 해당 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시면 됩니다.

 

 

처음 들어가면 일본어 페이지가 나오는데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한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기 때문에 우측 상단에서 변경을 해주시면 됩니다.

 

오사카 라피트 시간표 보는 방법

 

해당 홈페이지의 모습인데요. "교통 엑세스" 부분에서 전철 부분을 보시면 시간표가 있습니다. "시간표"에서 간사이 공항역에서 난바역까지의 시간표가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기타 리무진 버스, 일본 난바역, 간사이 공항역 정보, 관광, 이벤트 정보 등도 함께 있기 때문에 처음이신 분들은 한번 둘러봐도 괜찮을 듯 합니다.

 

- 시간표

간사이공항역에서 난바역 시간표

 

이것은 간사이 공항역에서 난바역 까지 가는 공항 급행 철도와 라피트 시간표 입니다. 간사이 공항역에서 출발하여 린쿠타운, 이즈미사노, 텐가차야, 신이마미야를 거쳐 난바역에 도착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가는데 걸리는 시간은 1시간이 채 걸리지 않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역의 출발 시간이 너무 많기 때문에 전부를 보여드릴 수가 없는데요. 해당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시간표를 받으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 요금

간사이 국제 공항에서 난바역 요금

 

이것은 해당 요금입니다. 만약 공항급행 철도를 이용하면 어른은 920엔, 어린이는 460엔이라고 합니다. 라피트 레귤러시트의 요금은 어른 1,430엔, 어린이 720엔이고, 슈퍼 시트를 이용하면 1,640엔, 930엔이라고 합니다.

 

공항급행과 라피트를 비교해 보면 대략 500엔 정도가 차이가 나는데요. 시간표에서 이동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확인해 보면 큰 차이는 없는 듯 보입니다. 확인해 보시고 본인이 좋은 것을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오사카 라피트 시간표를 확인해 보는 포스팅을 했습니다. 자유 여행을 하시는 분들이 보통 직접 알아보실 텐데요. 호텔, 숙박 등 예약과 오사카 관광 지도 등 알아봐야 할 것들이 많으실 텐데요. 열심히 준비하신 만큼 여행지에서 즐거운 시간이 되실 것 같습니다. 그러면 즐거운 해외 여행이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정보글/생활 크랙!] - 인천공항 어댑터 대여 방법 체크하기!

[정보글/생활 크랙!] - 해외여행 상비약 확인하고 가져가기!

[정보글/생활 크랙!] - 비행기 수화물 규정 및 무게 체크하기!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