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사카 라피트 왕복권 총정리하기
2017. 7. 6. 14:30■ 오사카 라피트 왕복권 정리
오사카 라피트 왕복권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도쿄, 삿포로, 오키나와, 북해도 등 일본에는 관광 명소 지역이 많이 있는데요. 이곳도 그 중 한곳으로 많이들 찾는 곳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오사카 라피트 왕복권 확인을 해보는 시간을 가지려하는데요.
대부분 이 정보를 찾아보시는 분들께서는 자유 여행을 택하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래서 비용 절감을 위해서는 이러한 교통권을 이용해서 공항부터 다른 지역까지 이동을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본문을 통해서 다루어보겠습니다.
□ 일본 여행! - 오사카 라피트 왕복권 확인하자
먼저 이 철도는 간사이 공항에서 남바역까지 운행을 하는 것입니다. 30분간격으로 운행을 하기 때문에 열차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대략 간사이 공항에서 남바역까지는 38분만에 도착을 한다고 하니 굉장히 빠른 기차로 생각이 됩니다.
좌석의 종류는 슈퍼시트와 레귤러시트가 있는데요. 슈퍼시트는 열차가 2칸이고, 레귤러시트는 열차가 4칸으로 총 6칸으로 되어 있는 열차입니다. 슈퍼시트는 1,340엔, 레귤러 시트는 1,130엔이라고 합니다.
- 구매 및 기타 정보
일반적으로 일본 공식 홈페이지에서 보게 되면 레귤러시트의 가격은 편도가 1,130엔이라고 합니다. 그러면 왕복으로 따지면 2,260엔인데요. 현재 환율로 따져보면 23,000원가량 되는 금액입니다.
위 정보는 네이버 쇼핑을 통해서 알아본 정보인데요. 보시면 왕복으로 사게 되는 경우 2만원대 초반으로 10%정도 더 저렴한 것 같습니다. 그렇게 큰차이가 나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보시고 편하신대로 구매를 하시면 될 듯 합니다.
구매 방법에는 새로 가셔서 사는 분은 오른쪽으로 가면 되고, 미리 여행사나 기타 쇼핑몰에서 산 분이라면 좌측으로 가셔서 받으면 된다고 합니다.
다행히 외국어를 할 수 있는 직원들이 있다고 하니 큰 문제 없이 티켓을 수령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오늘은 일본의 오사카 지역을 관광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라피트 왕복권 정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기타 좀 더 자세한 정보는 "How to enjoy osaka"라는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을 해보실 수가 있습니다. 공항에서 내려서 호텔, 숙소까지 가는 것이 관광의 첫 시작인데요. 잘 알아보셔서 즐거운 시간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정보글/생활 크랙!] - 간사이 와이드패스 모든 내용
[정보글/생활 크랙!] -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익스프레스 구매 파헤치기
[정보글/생활 크랙!] - 오사카 라피트 시간표 알아보기!